성원지티씨(주) 소음·진동 줄인 프리미엄 스크류콤프레샤 차별화 실현

온라인
견적문의
대표번호031-357
9392

회사소개

성원지티씨(주)는 공기압축기를 제작, 공급 및 사후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에어콤프레샤는 산업활동의 가장 기본적인 설비이며, 숨은 힘입니다.

성원지티씨(주) 소음·진동 줄인 프리미엄 스크류콤프레샤 차별화 실현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2-02-15

성원지티씨(주), 소음·진동 줄인 프리미엄 스크류콤프레샤 차별화 실현

 


보도기사 이미지 1.jpg

 

 [시사매거진 박희윤기자 2022. 02. 15]

 

 올해부터 정부에서는 산업단지환경개선 및 인프라 구축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대기오염물질 저감장비 구축 및 현장실사 및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대기오염물질 배출저감을 지원한다. 기업의 친환경 경영 및 기술 고도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된다.

성원지티씨(주)는 스크류 콤프레샤 전문 업체로서 1990년 설립하여 친환경 설비 및 1단/2단 압축 스크류 콤프레샤로 기술과 품질을 선도하고 있다. 성원지티씨는 고효율 스크류콤프레샤로 높은 에어 생산량과 에너지 절감을 인정받아 ‘에너지절감 정부 납품업체’로 지정된 바 있다.

또한, 새로운 개념과 창의성으로 제품을 특허 출원하여 장비의 내구성과 소음 진동을 줄이고 냉각방식 선진화 및 장비 컴팩트화로 동종업계 제품과 차별화된 고품질과 경제성을 실현했다.

성원지티씨는 지난해 정부에서 에너지 효율 1등급인 고효율 콤프레서를 구매할 경우 해당금액을 전액 또는 일정액을 지원해주는 에너지효율화사업에 참여해, 2월초 기준 100여개 기업에 40억원 규모의 설치를 완료하는 성과를 올렸다.

성원지티씨 김요선 대표는 “이같은 성과를 올릴 수 있었던 이유로 ▲에너지 절감비율 평균 35%와 평균 토출량 33%이상 향상된 제품의 우수성 ▲높은 기준의 제로결함 품질정책을 추구하여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과 비용절감 제품생산 그리고 ▲에너지효율화정책에 따른 정책지원금의 맞춤 최적화 프로그램 컨설팅 제공”을 말했다.

성원지티씨 R&D 센터에서는 연구 및 정밀 기술 시험을 확립하여 높은 기준의 제로결함 품질 정책을 추구 30개 이상의 발명 특허와 효용 모델 특허를 만들었다. 공기압축기 기술 및 주파수변환 기술, 압력 기술, 전기 기술, 석유분리 기술, 필터링 기술, 자동장치 기술 등 다양한 시스템 구성요소를 확립했다.

 

보도기사 이미지3.jpg

 

성원지티씨 고효율 탁월한 신뢰성을 실현한 콤프젠은 최고의 생산량과 최소의 전력비로 1단 압축 스크류콤프레샤, 2단 압축 고효율 콤프레샤를 제공한다. 콤프젠은 최소의 탄소배출과 최소 소비 전력량의 KTC인증 고효율 콤프레샤를 생산하여 다양한 현장 조건에서 문제없이 운전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2단 압축 고효율 인버터 콤프레서는 에너지절약 및 환경보호 동급 최대 토출량으로 국내 최대의 에어 생산량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에어엔드는 1단, 2단 독립적인 압축 장치를 포함하며 큰 로터로 저속 운전 설계되었는데 로터 프로파일의 정확성 및 신뢰성,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20번 이상의 마감 공정후 로터 UV특허 프로파일의 최신 설계를 채택했다. 특허받은 오일 윤활 시스템은 압축실 및 베어링 오일 공급을 독립적으로 분리 공급하며 베어링의 높은 신뢰성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성원지티씨는 고효율 콤프레서 설치를 희망하는 경우 실제 현장을 방문해 콤프레서 운용 용량의 적절성과 에너지 비용 등을 정밀 진단‧분석해 최적화된 제품을 선정, 추천하고, 최대한의 정책 지원금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적인 컨설팅을 진행한 결과다.

추가로 지역 콘소시엄을 통해 인천. 김포. 충남지역 콤프레샤 설치 시 정부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너지절약 고효율콤프레샤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해 상담 및 2월 1일부터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제품 선정부터 정책 지원금 신청, 제품 설치와 A/S, 사후 평가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

한편, 2022년 고효율 에너지 기자재 지원사업 대상은 소기업, 중소‧중견기업이고, 지원범위는 1,000만원~2억 원이다. 에너지효율 1등급을 달성한 제품을 구매해야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전글
성원지티씨(주), 에너지절감 인버터콤프레샤 시장 선도
다음글
[NEW] 일체형 콤프레샤 신제품 출시!! [10마력. 20마력. 30마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