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지티씨, 2023년 정부지원 콤프레샤 설치 접수

온라인
견적문의
대표번호031-357
9392

회사소개

성원지티씨(주)는 공기압축기를 제작, 공급 및 사후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에어콤프레샤는 산업활동의 가장 기본적인 설비이며, 숨은 힘입니다.

성원지티씨, 2023년 정부지원 콤프레샤 설치 접수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2-11-18

성원지티씨, 2023년 정부지원 콤프레샤 설치 접수

1421.jpg

 

데일리시큐 우진영기자 : 2022. 11. 18 09: 25

 

성원지티씨(주)가 2023년 정부지원 콤프레샤 설치 접수를 했다고 밝혔다.


정부가 추진 중인 에너지절감 그린뉴딜 정책으로 스마트 그린 산단과 클린 팩토리, 스마트 공장, 에너지효율(EE)사업 등을 중심으로 에너지효율 고효율 인버터 에어콤프레샤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탄소 배출을 줄이는 가장 쉬운 방법은 에너지 소비량을 줄이는 것이다. 정부는 지난달 중앙·지방 에너지절감 공공기관의 에너지 10% 절감을 시행하기로 했다.


에어콤프레샤는 대기 중 기체를 높은 압력으로 압축하는 장비다. 기계, 철강, 자동차, 조선, 전기·전자, 반도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쓰이고 있다.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 탄소 배출량을 줄이면서 3고(고환율·고물가·고금리) 시대에 전기 요금 걱정까지 덜어줄 친환경 에너지 절약 설비로 주목되고 있다.


성원지티씨㈜의 인버터 2단 압축 콤프레샤는 50% 이상의 에너지 효율을 보유하고 있다.


성원지티씨㈜ 관계자는 “전기 요금으로 1억원을 내는 기업이 있다면, 자사의 인버터 2단 압축 콤프레샤 도입 시 절반 이상으로 감축할 수 있다”며 “실제 최근 공공기관 및 대기업의 도입 문의 및 스마트그린산단과 클린팩토리 사업장에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성원지티씨㈜의 인버터 2단 압축 콤프레샤는 전기 소모량이 적고, 과부하가 발생하지 않는다. 최소 30마력부터 최대 150마력까지 수량 제안없이 무상지원 금액내에서 지원하며 한국기계전기전자원(KTC)에서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을 받아 대외적 신뢰성을 확보했다. 2단 압축 에어엔드로 저소음, 저전류에 내구성까지 갖추면서 어떤 가혹 조건에서도 문제없이 운전할 수 있다. 또 저전류 베어링이 적용돼 긴 수명을 자랑한다.


고효율 콤프레셔 설치를 희망하는 경우 현장을 방문해 에어콤프레서 운용 용량의 적절성과 에너지 비용 등을 정밀 진단·분석해 최적화된 제품을 선정·추천하고, 최대한의 정책 지원금을 받을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성원지티씨㈜ 김요선 대표는 "현재 에너지 절감형 고효율 콤프레샤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해 상담 및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제품 선정부터 정책 지원금 신청, 제품 설치와 A/S, 사후 평가까지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3년 고효율 에너지 기자재 지원사업 대상은 소기업, 중소·중견기업이고, 지원범위는 최대 2억 원이다. 에너지효율 1등급을 달성한 제품을 구매해야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 


이전글
성원지티씨 '2024 정부지원 콤프레샤' 설치 접수…中企 경영 부담 던다
다음글
‘탄소 중립’ 선언하는 대기업들...에너지 절감 ‘2단 압축 인버터 콤프레샤’ 설비 확대